메뉴
로그인 로그인
TOP  TOP
비스니스 우수 파트너
HOME > >

FAQ 자주 묻는 질문

일반소비자(B2C)에게 재판매해도 되나요?

내용보기

저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일반소비자(B2C) 판매 불가합니다.

다만, 폐쇄형 복지몰 또는 임직원 사은품 증정용 등의 특수목적일 때에는 가능합니다.

직접 일반소비자에게 판매 목적으로 구매하시면, 회원 강제탈퇴 및 법적 책임이 발생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사업자등록증 변경은 [커뮤니티]-[1:1문의]에 변경하고자하는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첨부해주시거나 

다잇컴 메일 daitcom@micnc.co.kr으로 회원아이디, 담당자분 성함, 변경하고자하는

업자등록증을 함께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수정해들겠습니다.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다잇컴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은행은 어떻게되나요?

내용보기

국민은행 464401-04-113172 예금주 - (주)명인씨엔씨(C)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가요?

내용보기

다잇컴내 전 상품은, 기본적으로 무료배송해드리며, 상품별로 택배or퀵or제조사 직배송 등으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시는 상품의 크기 및 부피, 박스수, 운송방법에 따라 별도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대량구매시, 문의하실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 대량구매상담] 게시판에 제품명, 수량, 납품처를 함께 남겨주기

(2) 다잇컴 고객센터 1522-6846으로 문의

(3) 다잇컴에 등재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해당 제품 견적요청으로 문의하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내용보기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으나, 일부 상품(특가SHOP 상품)의 경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량구매가 필요하신 경우 재고 여부 등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문의 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제품 정보에 틀린 정보가 있습니다.

내용보기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선택 시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틀린정보 수정요청"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상세페이지에 "틀린정보 수정요청" 클릭

제품코드란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각 제조사에서 제품마다 부여된 고유번호입니다. 많은 제품 중에는 비슷한 모델명을 가진 제품도 있기 때문에 상담시 제품코드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 도착했는데 파손이 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내용보기

수령하신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고객님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센터에 파손 접수만 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송장이 붙어있는 원 박스는 모두 보관해 두시었다가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편 하시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새제품을 받았는데 기기상의 하자가 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구입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후 제품을 그대로 포장하여 반송하여주시면 확인 후 교환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기기의 경우 박스와 스티로폼도 필요 하며 함께 포장후 입고) 왕복 택배비(지정 택배사 로젠택배 이용시)와 교환비용 모두 당사에서 부담하며 고객님께 최대한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새 제품이 주문사양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내용보기

제품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후에 접수하여 반송해주시면 잘못여부 확인 후 즉시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제품 수령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확인하여 연락 주셔야하며, 이후 접수하실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판매가격이 왜 변동되나요?

내용보기

제조사의 시세에 따라 제품의 사양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이 상승 되었다고 하여 구매 후에 고객님께 추가로 비용을 청구 받지는 않습니다.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무통장입금, 가상결제 주문 후 3일 이내(72시간)에 결제하셔야 합니다. 3일 이내 미결제시 주문서 자동취소와 함께 주문취소 문자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내용보기

주문하신 금액보다 더 많거나 적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22-6846)로 연락해 해당 사실에 대한 확인 요청을 하시면 , 차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환불계좌는 사업자명 / 대표자명 / 주문자명 / 입금자명의 계좌번호에 한합니다.

맨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