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그인 로그인
TOP  TOP
비스니스 우수 파트너
HOME > >

FAQ 자주 묻는 질문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다잇컴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은행은 어떻게되나요?

내용보기

국민은행 464401-04-113172 예금주 - (주)명인씨엔씨(C)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무통장입금, 가상결제 주문 후 3일 이내(72시간)에 결제하셔야 합니다. 3일 이내 미결제시 주문서 자동취소와 함께 주문취소 문자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내용보기

주문하신 금액보다 더 많거나 적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22-6846)로 연락해 해당 사실에 대한 확인 요청을 하시면 , 차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환불계좌는 사업자명 / 대표자명 / 주문자명 / 입금자명의 계좌번호에 한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주문서 내에 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셔야 합니다. 주문서 작성완료 후에 입금자명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6846) 로 연락해 변경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주문 중에는 결제방법 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하며, 주문 완료 후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우측 [결제방법]메뉴를 통해 다른 은행으로 입금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다잇컴 고객센터 1522-6846으로 문의해주세요.

단, 상품 준비 중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된 상품에 대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주문 시 결제선택 부분에서 필요한 증빙서류를 선택해주시면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증빙서류를 신청하지 못하신분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6846으로 전화주시면 증빙서류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납품완료 시점 이후(주말 및 공휴일 제외 1일 이내)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내용보기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부가세 포함된 가격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만 결제방법이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KCP) 결제인 경우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 33조에 의거]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내용보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지원하고 있습니다. (법인카드 결제시에는 할부결제가 안됩니다.) ①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 각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③ 단말기 카드결제 – 매장방문시, 영업담당자 직접방문 해당 [현금결제] 무통장 입금 : 국민은행 / 027-25-0004-757 예금주 - (주)명인씨엔씨

분할 결제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분할결제가 불가합니다. 분할결제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의 가지수를 나누어, 주문서를 분리하여 주문, 결제 부탁 드립니다.

주문제품을 직접 방문해서 찾아갈 수 있나요?

내용보기

주문시 직접수령을 선택하신 후 홈페이지 하단의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하셔서 본사로 오시면 제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본사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123 월드메르디앙벤처센터2차 1101호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