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그인 로그인
TOP  TOP
HOME > >

FAQ 자주 묻는 질문

사업자등록증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사업자등록증 변경은 [커뮤니티]-[1:1문의]에 변경하고자하는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첨부해주시거나 

다잇컴 메일 daitcom@naver.com으로 회원아이디, 담당자분 성함, 변경하고자하는

업자등록증을 함께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수정해들겠습니다.

전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내용보기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다잇컴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은행은 어떻게되나요?

내용보기

국민은행 464401-04-113172 예금주 - (주)명인씨엔씨(C)

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가요?

내용보기

구입하시는 상품의 크기 및 부피, 박스수, 운송방법에 따라 배송비가 차등 적용됩니다. 상품정보에 '배송료' 표기되어있는 상품은 착불, 선불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배송상품 60만원이상 구매하시면, 택배 1박스 택배비 4,000원을 무료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직납배송, 제조사배송, 배송료가 지정되어있지않은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고객센터> 대량구매상담] 게시판에 제품명, 수량, 납품처를 함께 남겨주시거나 다잇컴 고객센터 1522-6846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내용보기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으나, 일부 상품(특가SHOP 상품)의 경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량구매가 필요하신 경우 재고 여부 등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문의 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제품 정보에 틀린 정보가 있습니다.

내용보기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제품 선택 시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틀린정보 수정요청"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상세페이지에 "틀린정보 수정요청" 클릭

제품코드란 무엇인가요?

내용보기

각 제조사에서 제품마다 부여된 고유번호입니다. 많은 제품 중에는 비슷한 모델명을 가진 제품도 있기 때문에 상담시 제품코드를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 도착했는데 파손이 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내용보기

수령하신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고객님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센터에 파손 접수만 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송장이 붙어있는 원 박스는 모두 보관해 두시었다가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불편 하시지 않도록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새제품을 받았는데 기기상의 하자가 있을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구입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후 제품을 그대로 포장하여 반송하여주시면 확인 후 교환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기기의 경우 박스와 스티로폼도 필요 하며 함께 포장후 입고) 왕복 택배비(지정 택배사 로젠택배 이용시)와 교환비용 모두 당사에서 부담하며 고객님께 최대한 불편을 드리지 않기 위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새 제품이 주문사양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내용보기

제품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신 후에 접수하여 반송해주시면 잘못여부 확인 후 즉시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단, 제품 수령일자로 부터 10일이내에 확인하여 연락 주셔야하며, 이후 접수하실 경우에는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판매가격이 왜 변동되나요?

내용보기

제조사의 시세에 따라 제품의 사양 및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이 상승 되었다고 하여 구매 후에 고객님께 추가로 비용을 청구 받지는 않습니다.

주문 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내용보기

무통장입금, 가상결제 주문 후 3일 이내(72시간)에 결제하셔야 합니다. 3일 이내 미결제시 주문서 자동취소와 함께 주문취소 문자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내용보기

주문하신 금액보다 더 많거나 적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22-6846)로 연락해 해당 사실에 대한 확인 요청을 하시면 , 차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환불계좌는 사업자명 / 대표자명 / 주문자명 / 입금자명의 계좌번호에 한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주문서 내에 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셔야 합니다. 주문서 작성완료 후에 입금자명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22-6846) 로 연락해 변경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맨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