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그인 로그인
TOP  TOP
비스니스 우수 파트너
HOME > >

FAQ 자주 묻는 질문

사업자등록증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내용보기

사업자등록증 변경은 [커뮤니티]-[1:1문의]에 변경하고자하는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첨부해주시거나 

다잇컴 메일 daitcom@micnc.co.kr으로 회원아이디, 담당자분 성함, 변경하고자하는

업자등록증을 함께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수정해들겠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내용보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페이지에 오셔서 회원가입 약관을 확인하신 후,

기업회원(기업, 소상공인, 리셀러) 해당하는 회원분류에 따라 가입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분류에 따라 다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등 필수 제출자료를 함께 첨부해 주셔야합니다.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주문확인메일, 배송확인, 추적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셔야 하는 분은 회계담당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회원가입 후, 담당자의 별도 심사가 이루어진 후, 승인이 완료되어
다잇컴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522-6846) 또는 [커뮤니티] - [1:1문의]해주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회원 가입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내용보기

기업회원 사업자등록증 보유고객에 따라 나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담당자의 승인절차 후, 다잇컴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은 업 · 직종에 따라 구분하여 관리되며 회원 구분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