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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 사이트 이용약관안내 ]

 

1.    이용약관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01. ‘회사’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B2B온라인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02. '이용자'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기업회원 및 일반회원을 말합니다.

03. '기업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04. '일반회원'이라 함은 기업회원이 아닌 일반회원으로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기업회원에 비해 제한적인 서비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0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0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0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04.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회사' 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05.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0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0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B2B온라인몰'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의 배송
    
기타 '회사'가 가정하는 서비스

    게시판형 서비스

0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0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0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다만, '회사'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0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0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는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03.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회사'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다만, '회사'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2.    회원가입 및 탈퇴

 

6 (회원가입)
 

0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0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 가입일 현재 14세 미만인 경우

0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0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0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0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 및 허위 제출서류을 등록한 경우
    
. ‘회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03.
‘회사’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해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제③항의 규정 중 '회사'이 회원가입대상으로 인정한 사유가 

    종료되어 회원자격을 상실한 경우는 해명 기회 없이 통지만으로 자동 말소됩니다

04. 1년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휴면계정으로 간주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전환 시 계정 활성을 위해 필요한 아이디비밀번호담당자이름사업자번호본인인증값(DI), 적립금내역

휴대전화 뒤의 3자리 정보를 제외한 나머지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별도의 분리된 DB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01. ‘회사’이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회사'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0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3.    서비스이용

 

9 (구매신청)
 

0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성명회사’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02. 이용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정보와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손해는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03. '회사는 판매자가 상품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 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04. '회사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직접 제작하거나 제휴업체 또는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라도이용자는 상품 구매 시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하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의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계약의 성립)
 

01.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7조 제2항 및 기타 이와 유사한 사유로 회원자격이 제한 및 정지된 고객의 구매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0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0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대금결제



11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아래 각 호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폰뱅킹인터넷뱅킹 등의 계좌이체
선불카드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무통장입금 
. '회사'이 지급한 결제 가능한 포인트적립금에 의한 결제
수령 시 대금지급 
.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01. '회사'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0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03. 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 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별도 의사 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배송/취소/환불

 

13 (재화 등의 공급)
 

01. '회사'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회사'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회사'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02. '회사'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4 (환급)

01. '회사'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02. 배송 기준일은 구매신청일(현금의 경우 입금확인 후익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합니다

    
택배 : 수도권 1~2일 그 외 지역 2~3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 배송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상품보유현황주문생산제품입고지연 등으로 인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연장될 수 있습니다.


15 (청약철회 등)
 

01. '회사'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0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03. 
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0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05. 이용자의 단순 구매의사 변경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도록 합니다

16 (청약철회 등의 효과)

01. '회사'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02. '회사'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0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이 부담합니다.

0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6.    '회사'의 의무



17 (개인정보보호)
 

0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일반 회원가입 시

        - 성명생년월일(회원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외국인에 한함)

        - 주소 전화번호

        - 희망ID(회원의 경우)

        -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아이핀(i-PIN) 회원가입 시
        - 성명성별생년월일

        - 아이핀 번호

        - 주소 전화번호

        - 희망ID(회원의 경우)

        -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02.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0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다만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알려주는 경우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신용카드 관련 범죄 및 기타 클레임 등의 처리를 위하여 관공서 및 관련 제휴 판매 업체에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04. '
회사'의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용자는 '회사'에서 진행하는 TM에 대하여 수취거부 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이용자의 거부의사가 1회 이상 '회사'에 통지된 경우 '회사'는 동 이용자를 별도로 관리합니다.

0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0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07.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5년이 넘은 구매 이력, A/S처리 이력을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18 (회사의 의무)

0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0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03. '회사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0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01. 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0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0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0 (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S/W )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운영의 방해
    
. '회사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정서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이용자가 미성년자인 경우미성년자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

 

7.    기타



21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0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0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는 안됩니다.

03. '회사'의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04. '회사내에서 이용자가 작성한 상품평서포터리뷰 등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의 소유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2 (적립금 할인쿠폰 제도의 운영)

01. '회사'은 재화 등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이용자에게 경품사은품 등의 목적으로 적립금할인 쿠폰
    (
이하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회사'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02. 적립금은 '회사'에서 재화 등을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회사'이 사용을 허가하지 않은 일부 상품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03. 적립금의 소멸시효는 36개월(3)을 원칙으로 하되, '회사'이 사전에 기간을 정하여 지급하는 적립금은 사전에 고지된 기간을

    소멸시효로 봅니다

04. 소멸시효가 넘은 적립금(반품적립금은 제외)은 월 단위로 소멸되며 '회사'은 회원의 적립금 소멸예정 월의 1일에 개인정보에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안내합니다회원 개인정보에 이메일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 안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고 이에 대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05. 소멸시효가 넘은 적립금은 발급 정보 등 관련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조회 및 복구가 불가합니다

06. 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07. 적립금은 부여된 순서로 사용되며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08.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은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지 또는 회입 

    할 수 있습니다.

23 (분쟁해결)

01. '회사'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02. '
회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중재 및 조정에 따릅니다


24 (재판권 및 준거법)

01. '회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재판 관할권은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02. '회사'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25 (제품의 공급 및 물량유출 금지)

 

01.  계약용도 이외로 판매, 전용(물량유출이라 칭함)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사'는 거래중단 조치를 할수 있으며

'회원' 은 물품공급가의 2배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회사'에게 지급한다

 

02.  "물량유출" 이라함은 '회사'가 공급하는 B2B제품을 유통업체(전자상가 등)에 공급 또는 소비자 판매를 하는 행위 

 

 

<부칙본 개정약관은 2016 12 1일부터 시행합니다.